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주 성안길에 청년 친화공간 '점프스테이션' 개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주 성안길에 청년들을 위한 공간이 조성됐다.

    청주 성안길에 청년 친화공간 '점프스테이션' 개소
    청주상공회의소는 성안길 남문로 2가에 청년 친화공간인 '점프 스테이션'이 개소했다고 29일 밝혔다.

    700㎡ 규모의 점프 스테이션은 교육실과 상담실·카페·휴게실로 구성됐으며, 도내에 거주하는 청년(만 15세∼24세)이면 무료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공간(루프톱)도 마련됐다.

    점프 스테이션은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청년성장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청주상의는 점프 스테이션을 통해 미취업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차태환 청주상의 회장은 "점프 스테이션은 지역 청년들이 자유롭게 꿈을 표현하고, 교류하는 청년 성장의 메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마라도서 사진 찍던 관광객 2명 바다에 '풍덩'…의용소방대가 구조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도 해안 갯바위에서 풍경 사진을 찍던 관광객 부자가 바다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해 마라도 주민인 의용소방대원에 의해 구조됐다.제주도 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19일 오후 1시 37분께 관광객인 5...

    2. 2

      '장애인 성 학대' 색동원 시설장 구속

      인천 강화군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인 색동원을 운영하며 장애인 입소자들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는 전 시설장 김모씨가 19일 구속됐다. 경찰이 해당 사건 내사를 시작한 지 약 9개월 만에 이뤄진 신병 확보다.남세진 서...

    3. 3

      무전취식 하려던 40대 잡았더니…'전과 50범' 누범기간 또 범행

      상습 무전취식 남성이 또다시 무전취식 하려다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이 남성은 전과 50범 이상으로 누범기간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대전둔산경찰서는 사기 및 폭행 혐의로 40대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19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