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중구, 호텔종사자 양성과정 교육생 70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중구, 호텔종사자 양성과정 교육생 70명 모집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는 오는 6월 호텔종사자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호텔 직무교육부터 면접까지 주선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호텔 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40세 이상~70세 미만) 70명을 모집한다.

    선착순이며 중구민을 우선 선발한다.

    희망하는 주민은 오는 14일까지 중구청 일자리경제과를 방문하거나 중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교육은 6월 20~28일 진행된다.

    이 호텔종사자 양성과정은 작년 10월 시범사업을 거쳐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하는 중장년 특화 관광일자리 사업이다.

    지난 3월 양성과정에서는 63명이 교육을 수료하고 이 가운데 23명이 유명 호텔 등에 취업했다.

    또 교육과정 만족도 조사에서 수료생의 94%가 만족한다고 답했다고 구는 전했다.

    김길성 구청장은 "호텔종사자 양성과정은 관광자원이 풍부한 중구의 특성과 수요에 기반한 맞춤형 일자리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자원의 역량을 총동원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하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힘 김미애 "국회의원 설 떡값 440만 원, 정말 면목 없다"

      올해 설 연휴 국회의원들이 '명절 휴가비'(이하 떡값) 명목으로 439만6560원씩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 정서와 괴리가 있다는 비판이 일자 국민의힘 김미애 의원이 자신의 SNS에 "정말 면목 없...

    2. 2

      성일종, 李정부 무인기금지법 추진에…"北도 침투중단 약속해야"

      성일종 국회 국방위원장은 정동영 통일부 장관이 북한에 대한 무인기 침투를 법으로 금지하겠다고 발표하자, "최소한 북한도 함께 안하는 것으로 상호 합의해야 한다"고 직격했다.성일종 위원장은 18일 페이스북에 "군사작전...

    3. 3

      [포토] 당명 지운 국힘 중앙당사

      18일 국민의힘 여의도 중앙당사 입구에 ‘국민의힘’ 당명을 지운 옥외광고물이 설치돼 있다. 국민의힘은 이르면 다음주 중 새 당명을 확정하고 다음달 1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대국민 공모전에서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