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내륙·산지 오후 한때 5∼10㎜ 소나기…낮 최고 29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내륙·산지 오후 한때 5∼10㎜ 소나기…낮 최고 29도
    화요일인 4일 강원지역은 대체로 맑겠으나 북부 내륙과 산지를 중심으로 오후 한때 소나기가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5∼10㎜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춘천 11.2도, 원주 12.8도, 강릉 13.9도, 동해 12.7도, 평창 7.8도, 태백 6.0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28∼29도, 산지 21∼22도, 동해안 23∼25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함박눈 내리는 퇴근길

      12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퇴근길 시민들이 함박눈을 맞으며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서울을 포함한 전국에 최고 8㎝(강원 내륙산지)의 눈이 내리며 기온이 크게 떨어졌다.  최혁 기자

    2. 2

      '대기업 아니면 안간다'던 취준생들, 요즘 돌변한 이유는

      취업난이 장기화되면서 취업 준비생들이 연봉 눈높이를 낮추고 현실적인 구직 전략을 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12일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구직자 1204명을 대상으로 '2026년 가고 싶...

    3. 3

      다니엘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하려 끝까지 싸웠다"…울컥

      다니엘이 뉴진스에서 퇴출 통보를 받은 뒤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다니엘은 12일 오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건넸다."안녕 버니즈(뉴진스 공식 팬덤명)"라고 운을 뗀 다니엘은 "모르겠다. 왜 눈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