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박상민 또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상민 씨가 음주운전을 해 경찰에 적발됐다.
    배우 박상민 또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경기 과천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박씨를 지난달 27일 검찰에 송치했다고 4일 밝혔다.

    박씨는 지난달 19일 오전 8시께 음주 상태로 자신의 도요타 차량을 몰고 과천시 내 자신의 집 주변까지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귀가 전 골목길에서 잠이 들었다가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적발됐다.

    검거 당시 박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박씨는 같은 날 새벽까지 과천의 한 술집에서 지인들과 양주 등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씨는 과거에도 여러 차례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은 바 있다.

    그는 2011년 2월에는 서울 강남구에서 면허 정지 수치의 혈중알코올농도로 후배의 차량을 몰았다가 적발됐고, 1997년 8월에도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 접촉 사고를 내 경찰에 붙잡혔었다.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해 스타 반열에 오른 박씨는 이후에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현재도 연극 '슈만'에 출연하는 등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후임병 가혹행위·추행' 제대 장병들 잇따라 징역형(종합)

      군 복무 중 부대에서 후임병을 괴롭히거나 성추행한 선임병들이 제대 이후 징역형을 잇달아 선고받았다. 광주지법 형사11부(고상영 부장판사)는 군인 상대 강제추행, 위력행사 가혹행위 혐의로 기소된 해병대 제대 장병 A(...

    2. 2

      인구감소지역 경남 11개 시군 '지역특화형 비자'에 외국인 호응

      올해 외국인 쿼터 250명 중 5월 기준 150명 신청…도, 사업대상지 확대 건의 경남도는 인구감소지역 11개 시·군에서 생활할 수 있는 법무부 지역특화형 비자에 외국인 150명이 신청했다고 4일 밝혔다. 법무부는 ...

    3. 3

      광주서 도시형생활주택 전세사기 고소 잇달아

      도시형생활주택 시행사와 임대차 계약을 맺은 세입자들이 보증금을 떼일 위기에 처했다며 경찰에 수사를 요구하는 사건이 광주에서 잇따르고 있다. 4일 광주경찰청 등에 따르면 지역의 임대사업자들과 직접 임대차 계약을 맺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