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라프리마
사진제공 : 라프리마
국내 명품 쇼핑몰 라프리마가 해외 공급사와 실시간 상품 연동을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 공식 모델인 배우 이이경과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배우 이이경 사인회 참여 방법은 사인회 응모권 0원딜 구매, 인스타그램에 이이경 사인회 홍보, 이벤트 기간 동안 라프리마에서 상품을 구매 등의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라프리마 공식 쇼핑몰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프리마는 명품 브랜드로부터 가장 먼저 제품을 공급받는 해외 부티크와의 실시간 상품 연동 시스템을 구축하여, 명품 제품을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며 해외 공급사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유통 과정을 간소화하고, 유통 마진을 줄여 고객들은 명품을 더 저렴하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외 공급사로부터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공급받아 최신 신상품을 빠르게 판매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라프리마는 오랜 기간 해외 명품 패션 상품을 수입하며 쌓아온 네트워크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IT 정보 시스템 통합 기술력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신뢰 있는 명품 쇼핑몰로 성장하고 있다.

신뢰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진품이 아닐 경우 300%를 보상해 주는 제도와 무료 반품 서비스를 함께 운영 중이다. 상품을 직접 수입해 철저한 검수를 거치고 있으며, 구매 후 6개월 동안 무상 AS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해외 공급사와 직접 계약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병운 라프리마 실장은 “해외 공급사와의 실시간 상품 연동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명품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신상품 제공, 그리고 철저한 정품 검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