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현석 합류' 김도훈호, 싱가포르전 이틀 앞두고 완전체 훈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현석 합류' 김도훈호, 싱가포르전 이틀 앞두고 완전체 훈련
    김도훈호 한국 축구대표팀이 싱가포르전을 이틀 앞두고 '완전체'로 첫 훈련을 진행했다.

    김도훈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4일 오후 싱가포르 비샨 스타디움에서 현지 두 번째 훈련을 소화했다.

    6일 치러지는 싱가포르와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5차전을 이틀 남기고 김도훈호는 처음으로 23명의 태극전사가 모두 모인 가운데 훈련했다.

    전날 진행된 첫 훈련에서는 20명의 선수만 합을 맞췄다.

    '홍현석 합류' 김도훈호, 싱가포르전 이틀 앞두고 완전체 훈련
    2일 K리그1 경기를 뛴 최준(서울), 황재원(대구)이 현지 시간으로 3일 저녁에야 팀에 합류했고, 홍현석(헨트)이 마지막으로 이날 가세하며 태극전사 전원이 집결했다.

    '캡틴' 손흥민(토트넘)과 '차세대 에이스'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등 태극전사들은 훈련장을 찾아온 수십명 팬들 앞에서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

    한국과 싱가포르의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6일 오후 9시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킥오프한다.

    4차전까지 3승 1무(승점 10)를 거둔 한국은 중국(승점 7), 태국(승점 4), 싱가포르(승점 1)에 앞서 조 1위를 달린다.

    이번 싱가포르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중국과의 최종 6차전 결과와 상관없이 3차 예선 진출을 확정한다.

    싱가포르에 지더라도 태국이 승점을 챙기지 못하면 한국은 3차 예선에 나선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체육공단, 문체부와 함께 우수 공공 체육시설 선정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2025년 우수 공공 체육시설’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체육공단은 지난 2011년부터 국민체육진흥기금 지원으로 건립한 ...

    2. 2

      '스카웃' 이예찬, LCK 복귀…농심 미드 맡는다

      '스카웃' 이예찬이 국내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 프로 리그인 LCK로 10년 만에 돌아온다. 농심 레드포스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이예찬과 1년 계약을 맡았다고 밝혔다. 2026 시즌 농...

    3. 3

      이소미, LPGA최종전 단독 선두…"리디아 언니 퍼팅그립 따라했어요"

      이소미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시즌 최종전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총상금 1100만달러) 첫날 단독 선두에 오르며 화려한 시즌 피날레를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 이소미는 21일(한국시간) 미국 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