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행으로 만나는 로컬의 매력…춘천MBC, 일·중 방송사 공동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행으로 만나는 로컬의 매력…춘천MBC, 일·중 방송사 공동제작
    한국·일본·중국 지역방송사가 지역 여행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을 공동제작 한다.

    강원 춘천MBC는 일본 후쿠이 테레비·중국 항저우광파전시대와 함께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여행'을 주제로 강원, 후쿠이현, 저장성 풍경을 화면에 담아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3개 방송사 아나운서가 현지를 직접 방문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의 안내를 받으며 다양한 풍물과 문화를 경험하는 내용이다.

    춘천MBC는 오는 8월 말 항저우를, 항저우광파전시대는 6월 말 후쿠이를 찾는다.

    후쿠이 테레비는 7월 중순 춘천을 방문한다.

    방송은 11월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제작을 맡은 춘천MBC 김남용 PD는 "3국 지역민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각 국가의 다채로운 문화를 간접 체험하고 방송이 교류의 창구가 되길 바란다"며 "3국 간 상생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3국 지역 방송사는 1997년부터 지역 방송사로는 처음으로 공동제작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사업을 3년 만에 재개, 23번째 제작을 이어간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잘 키운다더니" 입양 당일 개 3마리 잡아먹은 70대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반려견을 도살한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전북 익산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70대 A씨를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A씨는 익산시 황등면의 한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강아지 3마...

    2. 2

      성매매 장면 불법 촬영한 30대 BJ, 인터넷 '라방'까지…

      경기 오산경찰서는 성매매 장면을 불법 촬영한 뒤 온라인 방송으로 유포한 혐의(성매매처벌법 등)를 받는 30대 BJ A씨가 구속 송치됐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일 오산시의 한 숙박업...

    3. 3

      대만서 '불법 도박' 사실이었다…롯데, 나승엽 등 4명 귀국 조치

      대만 타이난에서 2026시즌 프로야구 준비에 한창인 롯데 자이언츠 선수 4명이 '불법 도박장'을 출입한 것이 사실로 드러났다.13일 롯데 구단은 "선수를 면담하고 사실관계를 파악한 결과 나승엽, 고승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