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북 경산서 식자재 창고 화재…8억5천여만원 피해(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8일 오전 9시 49분께 경북 경산시 자인면 한 수입 식자재 보관 창고에서 불이 나 8억5천여만원(소방서 추산)의 피해를 내고 5시간 20여분 만에 꺼졌다.

    경북 경산서 식자재 창고 화재…8억5천여만원 피해(종합)
    불이 나자 소방차 등 장비 18대와 인력 50여명이 출동해 40여분 만에 큰 불길을 잡았다.

    불은 식자재 보관 창고 2개 동을 모두 태우고 인접한 공장 2개 동에도 옮겨붙어 공장 일부를 태운 뒤 오후 3시 16분께 완전히 꺼졌다.

    소방 당국은 화재 당시 창고 안에 많은 양의 식자재가 있었던 데다 굴착기를 동원해 건물을 해체해가며 잔불을 정리하느라 완전 진화까지 시간이 걸렸다고 설명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창고 밖 폐품 적재장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고 최진실 딸' 최준희, 11살 연상 연인과 5월에 결혼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 최준희(23)가 11세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5월 결혼식을 올린다.15일 더팩트에 따르면 최준희는 오는 5월16일 서울 강남의 L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2. 2

      박나래 주사이모 "앞에 선 '사랑한다'던 XXX"…前 매니저 저격

      다수의 연예인들에게 '불법 의료 행위' 등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이른바 '주사이모' A씨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송인 박나래와 직장 내 괴롭힘 등의 의혹을 두고 법적 공방...

    3. 3

      "언니에게 입덕"…이부진과 카톡 나눈 학부모 깜짝 공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본인의 자녀 학교 학부모와 나눈 것으로 추정되는 모바일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15일 온라인커뮤니티 등에는 '이부진과 같은 학교 학부모가 공개한 카톡'이라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