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TV '더 프레임', 스위스 아트 바젤 공식디스플레이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 아트 바젤서 '삼성 더 프레임 라운지' 부스 운영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예술 박람회 '아트 바젤 인 바젤 2024'에서 첫 공식 디스플레이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아트 바젤은 매년 바젤을 비롯해 프랑스 파리, 미국 마이애미 등에서 개최되는 아트 페어로 삼성전자는 아트 바젤 인 바젤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했다. 올해는 40개국 285곳의 갤러리가 참가해 다양한 장르와 형태의 예술 작품을 전시한다.

    삼성전자는 아트 바젤 전시장 내 '삼성 더 프레임 라운지'를 마련하고, '예술을 탐험하는 새로운 방법'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4K 화질 스크린을 통해 선보인다. 벽을 가득 채운 14개의 더 프레임을 통해 작품 이미지와 영상을 감상하는 '더 프레임 월', 삼성전자 디지털 아트 구독 서비스 '아트 스토어'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한 '하이라이트 존', 실제 작품 액자 사이 숨겨진 더 프레임을 찾는 '파인드 더 프레임 존' 등으로 전시장을 조성했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 아트 스토어 큐레이터와 아이린 킴 아트 바젤 글로벌 VIP전략 총괄 대표 등이 아트 바젤과 더 프레임의 협업이 갖는 의미를 공유하는 라이브 대담도 진행한다.

    김철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더 프레임의 선명한 화질로 다양한 디지털 아트 경험을 제공하고 예술 생태계 확장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 오디세이 OLED G8 모니터, 북미 최대 게임쇼 출격

      삼성전자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에서 2024년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삼성전자는 행사 개막 라이브 스트...

    2. 2

      롯데백화점·아울렛서 외국인 '갤럭시 AI'로 통역 이용한다

       삼성전자는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6개 매장에서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에 탑재된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통역 서비스를 다음달 10일까지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통역 서비스는 외국인이 자주 방문하는 ...

    3. 3

      삼성전자 노조 오늘 첫 연가 투쟁…"반도체 생산 차질 없을 듯"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국삼성전자노조(전삼노)가 7일 단체로 휴가를 내는 연가 투쟁에 나선다.7일 업계에 따르면 전삼노는 조합원 전원에게 이날 하루 연차를 소진하는 방식으로 투쟁에 동참하라는 지침을 전달했다.&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