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8월 8주년 팬 미팅·日 그룹 아이엠피. 첫 정규
[가요소식] 어반자카파, 신곡 '열 손가락' 발표
▲ 어반자카파 완전체 컴백 =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4일 신곡 '열 손가락'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앤드류컴퍼니가 11일 밝혔다.

어반자카파는 전날 멤버 조현아의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조현아는 "오랫동안 기다려 주고 지지해준 팬들에게 헌사하는 곡"이라며 "앞으로 좋은 곡과 공연으로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해 '그날에 우리', '목요일 밤', '널 사랑하지 않아' 등의 대표곡을 냈다.

어반자카파는 다음 달 20∼2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콘서트도 연다.

[가요소식] 어반자카파, 신곡 '열 손가락' 발표
▲ NCT 127, 데뷔 8주년 기념 팬 미팅 = 그룹 NCT 127이 8월 3∼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8주년 기념 팬 미팅 '시크릿 인비테이션'(8ECRET INVITATION)을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팬 미팅에는 군 복무 중인 태용을 제외한 태일, 쟈니, 유타, 도영, 재현, 정우, 마크, 해찬 여덟 멤버가 참여해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을 위해 행사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와 위버스로 생중계된다.

NCT 127은 올해 3분기 발매를 목표로 정규 6집 작업 중이다.

[가요소식] 어반자카파, 신곡 '열 손가락' 발표
▲ 日 그룹 아이엠피., 첫 정규 국내 발매 = 일본 7인조 그룹 아이엠피.(IMP.)가 11일 첫 정규음반 '디파처'(DEPARTURE)를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앨범에는 데뷔곡 '크루진''(CRUSIN')을 비롯해 '아이엠피.'(IMP.), '스위칭'(SWITHing), 영어곡 '플로우'(FLOW)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닌닌 잭'(NINNIN JACK)은 닌자를 테마로 일본의 정서를 영어 가사로 표현한 노래다.

아이엠피.는 일본 대형 기획사 쟈니스 소속이던 '임팩터스'가 현재의 기획사 투비(TOBE)로 지난해 소속을 옮기면서 변경한 그룹명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