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도 함께해요"…스타필드에 페이퍼테마파크 열린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림, 스타필드 고양·수원 개최
반려동물 포토존, 키트 선보여
반려동물 포토존, 키트 선보여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중인 무림 페이퍼어드벤처. 무림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406/01.37020326.1.jpg)
'페이퍼어드벤처’는 천연펄프와 종이로 조성한 깨끗하고 안전한 체험공간이다. 2022년 첫 개최 이후 누적 관람객 수 14만 명을 돌파하며 관심을 모았다.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기존의 가족 중심 체험에서 더 나아가 반려동물을 위한 포토존과 반려동물용품 키트를 선보였다. 남녀노소에 반려동물까지 특별히 마련된 깨끗한 종이왕국에서 이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중인 무림 페이퍼어드벤처. 무림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406/01.37020327.1.jpg)
또한, 무림이 조성해 가꾸고 있는 국내 유일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FM 인증 기업림(강원도 인제 자작나무 숲)을 재현한 숲길과 행사장 내 포토존도 눈길을 끈다. 자연의 소중함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조성된 공간으로, 지속 가능한 산림의 의미를 나누고자 했다.
이 외에도 행사장 내에서 생분해 종이 화분 만들기, 멸종위기종 컬러링, 친환경 종이 퀴즈, 자이언트 종이접기 등 다양한 종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무림의 에코스토어 ‘무해상점’을 통해 판매되는 생분해 펄프몰드 용기, 저탄소 노트, 천연펄프 28% 칫솔 등은 일상생활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 가치 소비를 실천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 참여자들은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참여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