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남 파인비치골프링크스, 7∼8월 무료 라운드 혜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남 파인비치골프링크스, 7∼8월 무료 라운드 혜택
    전남 해남 파인비치골프링크스가 여름을 맞아 '골캉스(골프+바캉스)'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13일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 따르면 7월부터 두 달간 주중에만 진행되는 'Plus one(+1)' 프로모션을 통해 4인 기준 팀당 1명이 무료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2∼3인 출발 시 전 일정 카트 사용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은 'Prestige Pack' 또는 'Econo Pack' 중 파인비치호텔 숙박상품을 예약한 경우에만 제공된다.

    친구나 연인, 혹은 1인 플레이어도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1∼2인 라운드 프로그램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아시아퍼시픽 50대 코스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여름에도 온화한 기후 덕분에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코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해남 파인비치골프링크스, 7∼8월 무료 라운드 혜택
    오션뷰를 자랑하는 파인비치호텔의 객실에서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여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골퍼가 골캉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국e스포츠협회, 2026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지도자 공개모집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2026 아이치-나고야 하계 아시아경기대회(이하 아시안게임) 이스포츠 국가대표 지도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2026 아시안게임 이스포츠 국가대표 지도자 선발...

    2. 2

      미국투어 막차 누가 탈까…K골퍼들 '운명의 한 주'

      ‘꿈의 무대’ 미국에 도전하는 한국 골퍼들에게 운명의 주간이 열렸다. 배용준과 노승열, 옥태훈이 내년 시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카드를 결정하는 퀄리파잉(Q)스쿨 최종전에 출전하고, 이동은...

    3. 3

      김시우, 호주오픈 3위…디오픈 출전권 얻었다

      김시우(사진)가 호주에서 물오른 경기력을 선보이며 내년 메이저대회 출전 희망을 쏘아 올렸다.김시우는 7일 호주 빅토리아주 멜버른 로열멜버른GC(파71)에서 열린 DP월드투어 크라운호주오픈(우승상금 34만호주달러) 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