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양주시 '적극 행정' 직원에게 인사·휴가 혜택 추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남양주시는 '적극 행정' 직원에게 인사와 휴가 등 추가 혜택을 주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적극 행정은 불합리한 규제 개선 등 공공의 이익을 위해 창의성·전문성을 발휘하는 업무 행위를 말한다.

    그동안 남양주시는 적극 행정 우수 직원에게 국외연수, 성과 최고등급, 인사 가점, 포상금, 특별휴가 1일, 시장 표창 등의 혜택을 줬다.

    올해부터는 여기에 더해 희망부서 전보와 특별휴가 최대 3일을 추가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적극 행정·협업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해 남양주사랑상품권으로 보상하고 경진대회 참여기관을 도시공사 등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남양주시는 8월 27일 적극 행정 경진대회를 열고 우수 직원 6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남양주시 '적극 행정' 직원에게 인사·휴가 혜택 추가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특사' 강훈식, 60조 '수주전' 의지 드러냈다…"기술력 우위"

      이재명 대통령의 전략경제협력 특사 자격으로 캐나다를 방문했던 강훈식 비서실장은 31일 귀국길에서 '잠수함 수주전'에 자신감을 내비쳤다.강 실장은 이날 오후 인천국제공항에서 취재진과 만나 "우리 잠수함 ...

    2. 2

      김정관 "대미투자 이행 의지 충분히 전달…오해는 해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재인상 조치와 관련해 미국 워싱턴DC를 방문한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31일 "한국 정부가 (대미투자) 이행을 안 하려고 한다거나 지연할 의도는 전혀 없다는 점에 대해서 충분히 이...

    3. 3

      "민주주의 거목"…영면에 든 故 이해찬 전 국무총리 [종합]

      고(故) 이해찬 전 국무총리가 31일 국회에서 열린 영결식을 마지막으로 영면에 들어갔다.영결식은 오전 9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엄수됐다. 대회의실은 영결식 시작 전부터 고인의 마지막 길을 함께하기 위해 모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