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G모빌리티, 뉴질랜드 전시회 참가…파라과이서 토레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G모빌리티, 뉴질랜드 전시회 참가…파라과이서 토레스 출시
    KG모빌리티(KGM)는 최근 뉴질랜드와 파라과이에서 산업전시에 참여하는가 하면 신차를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KGM은 지난 12∼15일(현지시간) 뉴질랜드 해밀턴 인근 미스터리 크리크에서 열린 남반구 최대 농업박람회 '필데이스'에 참가해 토레스와 토레스 EVX,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티볼리 등을 전시했다.

    필데이스는 매년 농업뿐 아니라 통신, 정보기술(IT) 등 다양한 산업군의 1천여개 업체와 1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하는 박람회다.

    KGM은 또 지난 11일 파라과이 수도 아순시온의 현지 쇼룸에서 토레스 출시 행사를 열었다.

    파라과이는 지난해 기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판매 비중이 48%에 달해 SUV 신모델의 성장 잠재력이 특히 큰 것으로 KGM은 보고 있다.

    KGM 관계자는 "올해 3월 튀르키예 시장에서의 토레스 EVX 출시 등을 계기로 1∼5월 누계 수출 실적이 1년 새 26% 증가했다"며 "해외에서의 신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확대를 통해 글로벌 판매를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G모빌리티, 뉴질랜드 전시회 참가…파라과이서 토레스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현대차·테슬라 불붙인 '휴머노이드 전쟁'…뒤에서 웃는 K배터리

      현대차그룹·테슬라 등 자동차 제조사가 연이어 휴머노이드를 선보이며 '피지컬 AI(인공지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현대차그룹이 양산형 아틀라스를 발표하면서 테슬라와의 경쟁이 가열되...

    2. 2

      버핏,퇴임전 애플·아마존 팔고 뉴욕타임스 샀다

      워런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가 지난해 말 애플과 아마존의 지분을 더 줄이고 뉴욕타임스에 일부 투자하기 시작했다. 18일(현지시간) 로이터와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버크셔 해서웨이는 증권거래위원회(SEC...

    3. 3

      日, 1차 대미투자로 발전·석유수출시설·인공 다이아몬드공장 투자

      트럼프 행정부는 일본이 텍사스주의 석유 수출 시설과 조지아주의 산업용 다이아몬드 공장, 오하이오주의 천연가스 발전소 등에 총 360억 달러(약 52조원) 규모로 투자한다고 현지시간으로 17일 발표했다.일본도 18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