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개그맨 임우일과 인증중고차 환승 여정 담아…한달간 보상판매 차종 확대
"현대인증중고차로 X와 이별하고 환승"…디지털 필름 공개
현대차는 최근 개그맨 임우일과 함께 인증중고차 환승 여정을 담은 디지털 필름 '현대인증중고차X환승경험'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인증중고차X환승경험은 임우일이 현대 인증중고차를 통해 기존 차량에서 신차로 환승하는 여정을 담은 유튜브 영상이다.

기존에 보유한 차량을 전 연인 'X'에 비유한 점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디지털 필름과 연계해 현대 인증중고차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24일까지 수요일마다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현대 인증중고차 0원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내달 31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에 있는 차량을 구매 확정한 고객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는 '전 국민 환승 기획전'을 실시한다.

아울러 중고차를 매각한 고객에게 신차 가격을 할인해주는 보상판매 대상 차종을 6월 한 달 동안 기존 9종에서 12종으로 확대한다.

보상판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신차 출고 전 15일 이내에 현대·제네시스 인증중고차를 통해 기존 차량을 매각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인증중고차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30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개그맨 임우일과 협업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층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인증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