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백시, 21일 구인·구직 만남의 장…장성광업소 근로자 포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태백시가 구인 업체와 구직자를 위해 21일 구문소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장' 행사를 연다.

    태백시, 21일 구인·구직 만남의 장…장성광업소 근로자 포함
    구인·구직 만남의 장은 강원특별자치도와 태백시, 도 경제진흥원 주관으로 열린다.

    고용노동부 태백고용복지센터와 한국폴리텍대학(강릉), 지역 내 4개 기업이 참여한다.

    특히 이달 말 폐광을 앞둔 장성광업소 근로자를 포함해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취업 관련 정보 및 직업 상담, 이력서 작성 방법 등 취업 전반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19일 "이달 말 폐광을 앞둔 장성광업소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구인업체에는 필요한 인력을, 구직자에게는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가상자산법' 1호 판결…시세조종 첫 실형

      가상자산 시세를 조종한 혐의로 기소된 코인 운용업체 대표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2024년 7월 시행된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을 적용한 첫 실형 판결이다. 그동안 자본시장법 위반으로 기소돼 무죄를 받던 가상자산 ...

    2. 2

      [포토] 봄이 왔어요

      절기상 입춘(立春)인 4일 서울 양재꽃시장에서 한 상인이 꽃을 옮기며 매대를 정리하고 있다. ‘봄이 시작된다’는 뜻의 입춘은 24절기 가운데 첫 번째 절기다. 임형택 기자

    3. 3

      "미디어아트로 보는 미래 서울"…시청 지하공간 대변신

      4일 서울시청 본청 지하 1층 서울갤러리. 1년여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공식 개관을 하루 앞둔 이날 기자들 앞에 내부 모습을 처음 드러냈다. 내부에 마련된 ‘내친구서울 1관’에 들어서면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