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약처 급식지원 우수사례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약처 급식지원 우수사례 선정
    울산시 울주군은 '울산대 산학협력단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제6회 어린이·사회복지 급식지원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센터는 이번 공모전에서 '멀티미디어 교육의 시작은! 스마트 티처스'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으로 참여해 교육·홍보 우수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 프로그램은 시설의 조리원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로 구성됐다.

    동영상 QR코드가 수록된 전자책 형태의 '체크!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어린이 식습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과 위생 안전 교육을 제공한다.

    2011년 개소한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역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안전과 영양관리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고 있다.

    식약처 주관 위생 안전과 영양 우수 사례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2019년부터 매년 공모전에서 수상하는 등 식생활 교육 관련 전문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李대통령 '2차 종합특검법' 국무회의 심의·의결

      李대통령 '2차 종합특검법' 국무회의 심의·의결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2. 2

      이혜훈 청문회 불발되나…여야 대치 속 이틀째 자료제출 공방

      여야 간 대치 속에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가 끝내 불발할 공산이 커지고 있다. 20일 정치권에 따르면 이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 경과보고서 채택 시한을 하루 앞둔 이날 국회 재정경제기획...

    3. 3

      국힘, 靑앞서 규탄대회…'통일교·공천 헌금' 쌍특검 촉구

      국민의힘은 장동혁 대표 단식 농성 엿새째인 20일 청와대 앞에서 규탄 대회를 열고 '통일교 게이트·더불어민주당 공천 헌금 의혹'에 대한 '쌍특검' 수용을 강력히 촉구했다.송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