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부산시민걷기행사 수익금 전달
제4회 부산시민걷기행사 수익금 전달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부산사랑의열매)는 6월 20일(목) 오전 부산경실련 사무국에서 부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공동대표 김도, 조용언, 최병학 목사, 혜성 스님·부산경실련)과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공동으로 주최한 제4회 부산시민걷기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부산경실련과 BNK부산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한 제4회 부산시민걷기행사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해당 행사는 4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되었으며, 행사 참가자 개인명의 참가비 20% 기부와 주최 측의 1:1 매칭 기부금이 모여 총 1,188,000원의 성금이 부산사랑의열매로 전달되었다. 한편 부산시민걷기대회 행사에는 총 297명의 참가자들이 참가해 1,989.72km 기록을 달성했다.

전달된 행사 수익금 전액은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냉방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부산경실련 김도 공동대표는 “이번 제4회 부산시민걷기행사는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K부산은행 이재진 사회공헌팀장은 “BNK부산은행은 항상 지역사회의 발전과 번영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더 많은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었다.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부산사랑의열매는 언제나 지역사회의 다양한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