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해수욕장 이달 22일 순차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 한경DB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 한경DB
    인천시는 6월 22일부터 해수욕장 11개소, 해변 18개소 등 총 29개소가 순차적으로 개장된다고 밝혔다.

    올해 인천의 해수욕장은 6월 22일부터 개장해 9월 8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6월 22일 중구 왕산·을왕리·하나개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7월 5일부터 옹진군 장경리, 십리포 해수욕장 등이 순차적으로 개장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인천의 해수욕장은 수도권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지난해 95만여 명의 이용객이 인천의 해수욕장을 찾았다.

    인천시와 옹진군, 중구는 관내 해수욕장 및 해변 29개소에 대해 개장 전 이용객 안전을 위해 백사장, 편의·안전·환경·지원시설 등 해수욕장 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해수욕장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군·구에서는 공무원 및 수상안전관리요원을 투입하기로 했다. 해경, 소방서, 경찰 등과 협력해 이용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인천=강준완 기

    ADVERTISEMENT

    1. 1

      인천TP, e스포츠 전문인력 양성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는 e스포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인천 e스포츠 아카데미’의 ‘대회 운영교육’ 수강생을 7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인천 게임문...

    2. 2

      인천시, 외국인 근로자에게 무료 의료 지원

      지난 4월 인천시 논현동에서 개소한 인천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가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20일 인천시는 밝혔다.시는 인천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를 통해 관내 사업장에 근무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무료 의료지원 서비스...

    3. 3

      세계 최대 규모 다트대회 내달 20일 인천 개최

      인천관광공사는 세계 최대 규모 다트대회인 ‘2024 K-다트 페스티벌’을 7월 20~21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3000명 참여 규모로 열린다고 20일 밝혔다. K-다트 페스티벌은 매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