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마트, 밥상 물가 잡는다…즉석조리식품 최대 3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마트, 밥상 물가 잡는다…즉석조리식품 최대 30% 할인
    롯데마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미션! 물가를 잡아라'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밥상 물가를 잡기 위해 매일 다른 즉석조리 식품을 행사 카드로 구입하면 최대 30% 할인해준다.

    오는 27일에는 덮밥 3종을 할인하며 이후 비빔밥, 김밥·롤 세트, 샌드위치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생활비 절감을 위해 먹거리부터 일상용품까지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물가안정 10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조각 수박(800g)과 조각 파인애플(540g)을 두 팩 이상 구매하면 한 팩당 1천원을 할인해주고, 파프리카는 3개 이상 구매 시 한 개당 900원대에 판매한다.

    노르웨이 고등어필렛(700g)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해 8천원대에 선보이고, 오뚜기의 지역식 상온 국물요리 전상품과 크린랩의 크린장갑·크린롤백은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공구핫딜' 시리즈로 미에로화이바 맑은매실(1.2ℓ·2입)과 투톤 라덴더 고무장갑(2켤레) 기획 상품을 각각 3천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 프릴 과실초 주방세제 5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고, 르젠 서큘레이터 전품목'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물가 안정이라는 대형마트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한 끼를 위한 즉석조리 식품 할인전을 비롯해 생활 필수 상품군 전반에서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월가,"내년 S&P500 평균11%상승"…만장일치 낙관론 '불안'하네

      전설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은 "다른 사람들이 탐욕을 부릴 때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할 때만 탐욕스러워지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국 증시가 두자리수로 상승한 2023년말과 2024년말에 이 말을 ...

    2. 2

      뉴욕증시,AI 투자심리 살아나며 3일연속 상승 시도

      2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인공지능(AI)에 대한 투자 심리가 살아나면서 3거래일 연속 상승을 시도하고 있다. 미국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에 S&P500은 0.4%, 나스닥은 0.5% 각각 상승했으며 ...

    3. 3

      래리 엘리슨 "인수자금 40% 보증"…워너 인수전 재가열

      오라클 공동 창업자인 래리 엘리슨이 아들 데이비드 엘리슨이 이끄는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워너브라더스 인수를 지원하기 위해 404억달러(약 60조원) 규모의 자기자본 조달에 대한 개인 보증을 제공하기로 했다.&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