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 부대(외국인 투자자)’들이 최근 증시에서 대기업 순위를 바꿀 정도의 화력을 뽐내고 있다. 코스피에서 코로나19(COVID-19) 사태 이후 가장 많은 800조원 규모로 국내 주식을 쓸어담은 것이다.

반도체·자동차 분야를 중심으로 한 국내 기업 경쟁력, 윤석열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 신흥국 대표 주자인 중국의 지표 회복 부진이 외국인 자금의 한국행 물꼬를 튼 3대 축으로 꼽힌다. 외국인 순매수 상위 종목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차, 삼성물산등이 있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allnewstockloan.co.kr/8666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HLB, 삼성전자, 에스오에스랩,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나노팀, 동양철관, 워트, 현대모비스, 화신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