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C8®의 우수한 힘으로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세계적인 수상경력이 있는 영화 감독 소피아 코폴라와 콜라보레이션한 '더 틴티드 립 밤'을 다가오는 7월 1일 공식 출시한다.

소피아 코폴라와 협업한 '더 틴티드 립 밤'은 피부의 자연적인 리뉴얼 및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주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만의 독자 성분 'TFC8®'은 물론, 수분 유지와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비타민E', '칸데릴라 왁스'를 함유해 풍부한 립 영양감을 부여한다. 특히, 탱탱한 입술로 가꾸어 줄 '립 탄력 콤플렉스'를 함유해 하루 종일 탄력있고 매력적인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더 틴티드 립 밤'은 쉬어 핑크, 레드 코랄, 번트 플럼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핑크인 '쉬어 핑크'는 소피아 코폴라가 가장 좋아하는 핑크 립스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여름의 해변가를 상기시키는 '레드 코랄'은 생기 있고 선명한 브라이트 코랄 컬러이며, 그을린 듯한 플럼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번트 플럼'은 말린 장미의 따뜻한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3가지 쉐이드 모두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은은하게 생기 있는 입술 연출에 탁월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더 틴티드 립 밤'은 평소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립 밤'에 애정을 가지고 있던 소피아 코폴라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탄생했다.'며, '지난 해 하이더 아크만과의 협업에 이어 올해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우수한 성분력과 소피아 코폴라의 뛰어난 영감의 조합으로 '더 틴티드 립 밤'이 탄생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더 틴티드 립 밤'을 포함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고객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