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비대구수성은 시행사인 가이아가 설립한 특수목적법인(SPC)이다. 가이아는 글로벌 부동산 전문 컨설팅 업체 출신인 김경옥 대표가 2015년 창립한 부동산개발 전문 기업이다.

전문성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부동산 직접 개발을 비롯해 컨설팅까지 한 번에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매입매각, 가치평가, 상업시설 컨설팅, 세일즈 및 마케팅 업무도 수행한다. 부동산 시장 현황, 환경, 지역적 특징을 분석하고 개발 목표 수익에 적합한 임대·분양 가격 및 수익률을 산정하고 있다. 공동주택, 업무시설, 생활형숙박시설, 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의 부동산 시행 및 건설사업관리(CM)를 맡고 있다.

대표적인 개발 사업으로는 ‘양양 가이아 복합리조트’, ‘가평 에클라인 고급주택’, ‘가이아한강프레스티지’, ‘현대첨단도시 힐스테이트’ 등이 있다. 한국 본사를 창립한 해 가이아 호주 지사를 설립했다. 현재 호주 지사 및 국내 10개 부서가 연계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외국투자자 유치 업무도 함께 이뤄진다.

가이아는 ‘오직 순수한 진심만이 가장 훌륭한 프로젝트를 만든다’는 철학으로 건축물의 가치를 높이고 친환경 주거 공간을 창출하고 있다. 십수년간 표류하던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