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창호 '클렌체' 브랜드, 프리미엄 시장 독보적 이미지 구축
KCC창호가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창호재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CC창호 '클렌체' 브랜드, 프리미엄 시장 독보적 이미지 구축
KCC창호는 뛰어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삶에 편안함과 품격을 주고 있다. 창호의 핵심 성능인 단열성, 방음성, 기밀성, 수밀성, 내풍압성이 우수하고, 건축물의 요구 성능 및 구조에 따라 내창, 발코니창, 시스템창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하고, 건축물의 가치를 높여준다.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된 창호 시스템은 자연 채광을 증가시켜 실내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든다. 뛰어난 단열 성능으로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다. 우수한 기밀재를 사용해 통기량을 극소화해 밀폐성이 우수하고, 다양한 두께 유리를 적용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도 제공한다. 또한 환경표지인증, 아토피 안심마크, 항균성 핸들 개발 등을 통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KCC창호가 선보인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는 최상위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창호 시장에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KCC 하이엔드 창호 제품인 클렌체 M700은 수평 밀착형 슬라이딩 개폐방식인 P/S(Parallel & Sliding) 시스템으로, 창 모서리 4면이 완전히 밀착된다. 다중기밀구조, 최대 사중유리 적용을 통해 우수한 단열·기밀성능도 확보했다. 깔끔한 실내공간 연출을 위해 프로파일을 슬림하게 설계하고, 유리난간대 적용까지 가능하다. 소프트 클로징 댐퍼(Soft Closing Damper)를 적용해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개폐감을 제공하고, 손끼임 방지 역할도 하는 등 사용자의 안전성과 기능성까지 고려했다.

KCC창호는 최근 서울과 부산에 ‘더 클렌체 갤러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KCC창호의 우수함을 체험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또한 ‘창호 이맥스클럽(e-MAX Club)’을 2008년 출범하여 정기적인 창호 트레이닝센터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가공 및 시공 솔루션 제공으로 소비자 및 건설사에게 ‘고품질 인증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2022년 신설한 ‘유통 이맥스 클럽(e-MAX Club Prime Distributor)’은 유통시장 전문 KCC창호 가공 네트워크로, KCC가 직접 정기적인 품질 관리를 통해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클렌체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클렌체 이맥스 클럽(Klenze e-MAX Club)’을 신설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CC창호 관계자는 “KCC는 뛰어난 기술력과 안전성을 지닌 고품격 디자인 창호를 통해 생활에 편안함과 품격을 더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공간을 창출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상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