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대한항공은 상용고객 우대제도인 스카이패스가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간 분야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서비스에 주어진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대한항공 및 제휴사의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과 항공동맹체인 스카이팀 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일리지 몰에서는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들어오면 죽는다" 전세계 놀래킨 '충격 협박'…진실 파보니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파라오의 안식을 방해하는 자, 죽음의 날개에 닿으리라.”‘투탕카멘의 저주’ 이야기는 이런 무시무시한 경고로 시작됩니다. 사건은 192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2. 2

      '40억 자산' 전원주 "두 아들, 인감도장 왜 이렇게 달래"

      '40억 자산가'로 알려진 배우 전원주가 "벌써 두 아들이 재산을 노리고 있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20일 유튜브 채널 '영구TV'에는 '[영구보살] 전원주씨가 연애전문 점집에 첫...

    3. 3

      나는 눕는다, 그리하여 음악을 격하게 겪는다

      문제: ‘나는 000을/를 누워서 본다’답은? 1번, 핸드폰? 2번, 방 천장? 3번, 밤하늘? 애석하지만 다 ‘땡!’ 정답은 ‘콘서트’다.아니, 콘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