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 수시 보고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ovance Biotherapeutics는 유럽 의약품청에 진행성 흑색종에 대한 리파일루셀에 대한 판매 승인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생명공학 기업 아이오반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nce Biotherapeutics)는 진행성 흑색종 환자를 위한 TIL 세포치료제인 리파일루셀(lifileucel)에 대해 유럽의약품청(EMA)에 판매 허가 신청서(MAA)를 제출함으로써 의미 있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번 제출은 이전에 치료받은 진행성 흑색종 환자를 연간 20,000명 이상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의 글로벌 확장 계획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승인되면 리포루셀은 모든 유럽 연합 회원국에서 이 환자 집단에 대해 최초로 승인된 치료법이 될 것입니다. 이 제출은 C-144-01 시험의 긍정적인 임상 데이터를 뒷받침하며 2024년 3분기에 검증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인 가능성에 따라 리파일루셀은 이 혁신적인 치료법으로 혜택을 받는 환자의 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회사의 수석 부사장은 진행성 흑색종 환자의 충족되지 않은 의학적 요구를 해결하고 리피루셀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 데 있어 이번 제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앞으로 캐나다, 영국, 호주에 대한 추가 마케팅 제출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Iovance Biotherapeutics는 다양한 암세포와 싸우기 위해 면역 체계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암 환자를 위한 TIL 치료법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방법을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유전자 편집 접근법을 포함한 세포 치료 혁신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암 환자의 결과 개선에 대한 헌신을 강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iovance.com을 방문하세요.

*출처: Iovance Biotherapeutics, Inc.*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긍정적인 발전에도 불구하고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Iovance Biotherapeutics, Inc.("회사"라고 함)는 향후 전망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을 논의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추세, 현재 상황 및 예상되는 발전에 대한 경영진의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는 Amtagvi 및 Proleukin과 같은 제품에 대해 FDA 및 EMA 승인을 획득했지만 앞으로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상업화 문제, 시장 수용, 제조 문제, 규제 승인 및 경쟁 압력과 같은 요소가 회사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19 팬데믹과 기타 외부 경제 및 규제 요인으로 인해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더욱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는 회사가 직면할 수 있는 잠재적 장애물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위해 SEC에 제출한 회사의 위험 요소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관심 있는 당사자는 Iovance Biotherapeutics, Inc.의 투자자 관계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수석 부사장인 Sara Pellegrino에게 문의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긍정적인 발전에도 불구하고 Iovance Biotherapeutics, Inc.가 직면한 복잡성과 과제를 조명하고 향후 노력과 관련된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함을 강조합니다.
최근에는 Sara Pellegrino가 암 면역치료 전문 생명공학 회사인 Iovance Biotherapeutics의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되었습니다. Pellegrino는 이전에 의료 업계에서 고위 재무 직책을 맡았으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회사의 CEO인 Jen Saun은 Iovance에서 재정적 성장과 전략적 의사 결정을 추진하는 Pellegrino의 능력에 대해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회사가 암과의 싸움에서 혁신적인 치료법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내린 8.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생명 공학 회사인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암 세포를 근절하기 위해 환자의 면역 체계의 힘을 활용하는 암 면역 요법 제품의 개발 및 상용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144-01을 포함하여 전이성 흑색종의 치료를 위한 주요 제품 후보인 리필류셀에 대한 6개의 2상 임상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 재발성, 전이성 또는 지속성 자궁경부암에 대한 제품 후보 리필류셀의 C-145-04; 재발성 및/또는 전이성 두경부 편평 세포 암종에 대한 제품 후보 LN-145의 C-145-03.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H. Lee Moffitt Cancer Center와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MD 앤더슨 암 센터; 오하이오 주립 대학; Center Hospitalier de l'Université de Montreal; Cellectis S.A.; 및 Novartis Pharma AG. 이 회사는 이전에 Lion Bio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6월에 Iovance Biotherapeutic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 카를로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