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민 임실군수 "천만관광 실현에 전 행정력 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심민 임실군수 "천만관광 실현에 전 행정력 집중"
    재임 10년 차를 맞은 3선의 심민 전북 임실군수는 1일 "천만관광 임실을 위한 모든 역량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심 군수는 민선 8기 반환점을 맞은 이날 기념식을 생략한 대신 청원 조회에서 "군수로서 재임한 10년을 포함한 38년간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남은 2년은 군민만을 위한 진심을 담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더욱 힘차게 나가겠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남은 임기 동안 '한국 관광의 별'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비롯한 옥정호와 오수 세계 명견 테마랜드, 성수산 휴양림 등 명품 관광지구 구축을 위한 기반시설 사업 추진을 최우선 과제로 꼽았다.

    또 KTX 임실역 정차와 치즈테마파크 연계 역세권 개발, 옛 제일극장 부지에 정주활력 복합센터 신축, 공공임대 아파트 건립 등의 속도감 있는 추진을 약속했다.

    심 군수는 "임실군의 당면한 현안을 풀어내고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데 우리가 힘을 합치자"고 제안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마존이 50억개 상품 ‘광속 배송’에 성공한 기막힌 비결

      아마존이 지난해 전 세계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50억개이상의 품목을 당일 또는 익일 배송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물류 네트워크의 ‘권역화’와 자동화 기술 혁신을 통해 배송 거리를 단축...

    2. 2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올해 8500명 대상 '김치학교' 무료 운영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올해 8500명을 대상으로 뮤지엄김치간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김치학교' 프로그램을 무료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은 무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 김치학교를 통해 2...

    3. 3

      인텔 CEO "메모리 부족, 2028년까지 이어진다"

      "메모리반도체 부족 현상은 2028년까지 이어질 것이다."립부 탄 인텔 최고경영자(CEO)는 3일(현지 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스코시스템즈 주최로 열린 'AI 서밋'에서 "메모리 반도체 기업에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