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통신사 최초, '팀홀튼', '그랩', '백야드' 제휴 혜택 제공
    캐리비안베이 할인, 캐나다 여행 상품권 추첨 등 혜택 진행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의 KT 멤버십 '달.달.혜택'을 통해 캐나다 커피 체인 '팀홀튼'의 무료 커피, 동남아시아 최대 교통 배달앱 '그랩' 할인, 복합 골프 문화공간 '백야드'의 무료 레슨 등 KT가 통신사 최초로 선보이는 다양한 멤버십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

    달.달.혜택에서 원하는 혜택을 골라서 하나를 받을 수 있는 '달달초이스'는 팀홀튼, 노브랜드 버거,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x순살만공격, GS더프레시,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이니스프리, 팔각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롯데면세점, 그린카, 그랩, 크록스, 청소연구소, 원스토어, KT알파쇼핑 등 10여 종의 할인을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팀홀튼 제휴 기념으로 캐나다 여행 상품권, 한정판 MD 필름카메라, 캠프컵, 팀빗 10팩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백야드 골프 레슨 2시간 무료, 올리브영 기프티쇼 1만원권, 메가박스 가족관람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KT의 만 34세 이하 청년 가입자가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Y포차’ 프로모션이 9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를 포함해 CU, 캐리비안베이, 롯데시네마, 네이버페이, 그린카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촬영권, 산리오 보조배터리, 메가박스 미니언즈 트레이, 핸디아티코리아 입장권, 다이소 쿠폰, 애플워치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액션페인팅 체험공간 페인트래빗 체험권도 신청할 수 있다.

    KT 멤버십에선 7월에 전 등급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화 ‘파일럿’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8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5000명을 모집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7월 KT 멤버십 혜택은 많은 가입자들이 이용하는 카페와 영화 등 여가에 집중했다"며 "특히 통신사 최초로 제공하는 신규 제휴사 혜택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활용도와 가입자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티빙 최대 4000원 싸게 본다"…KT, 유·무선 장기 가입자 혜택 개편

      KT가 다음 달 1일부터 장기가입자 혜택을 새롭게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KT에 따르면 이번 개편을 통해 무선 가입자 위주로 제공하던 장기혜택을 인터넷과 TV를 이용하는 유선 가입자까지 대상을 확대하고, 데이터&mi...

    2. 2

      이통3사, 지난해 정보보호 투자액 20% 늘려…1위는 KT

      이동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지난해 정보보호 투자 규모와 전담 인력을 모두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1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정보보호공시 종합 포털은 지난 23일 이통 3사...

    3. 3

      "요금제 하나로 세 가지 혜택"…KT, '티빙·지니·밀리 초이스' 출시

      KT가 5세대(5G) 데이터 무제한에 티빙과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티빙·지니·밀리 초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티빙&midd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