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두 번째 여름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두 달 전 출시한 여름 신메뉴 7종에 이은 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시즌으로 △지구멜론 스무디 △달달 골드키위주스 △써니 자몽 스무디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지구별 초코 크레페 △아이스 허니 와앙 슈 등 총 6종이다. 무더운 여름과 일상에 지친 지구인들을 '안드로MEGA'에서 온 여섯 용사가 응원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과일음료 3종은 여름철에 먹기 좋은 멜론, 골드키위, 자몽 등 상큼 달콤한 과일 플레이버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비타민C, 밀크씨슬이 함유돼 무더운 날씨에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지구를 형상화해 화려한 비주얼로 재해석한 '지구멜론 스무디'는 제철 과일 멜론과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단맛이 부담스럽거나 카페인과 당이 모두 필요할 때 샷 추가 옵션을 통해 달콤쌉쌀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달달 골드키위주스'는 헬시플레저, 헬시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지구인의 니즈를 반영해 밀크씨슬을 더한 블렌딩 주스다. '써니 자몽 스무디'는 비타민 C 가득한 시트러스 계열(자몽, 하귤, 유자, 레몬) 과일에 레몬머틀티를 블렌딩해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는 베스트셀러 바닐라 라떼의 여름시즌 한정 메뉴다.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와 라이트 바닐라 시럽을 사용해 칼로리를 대폭 낮춰 여름의 시작과 함께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을 겨냥했다.

직영 매장 선 출시와 동시에 매일매일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구별 초코 크레페'는 쫄깃한 크레이프지를 돌돌 말아 바삭한 쿠키 크럼블, 초코칩과 함께 쫀득, 꾸덕, 달콤한 초코젤라또를 올린 이색 디저트 메뉴로 초콜릿 덕후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여기에 더해 바삭한 쿠키슈에 꿀을 섞어 매년 여름 큰 사랑을 받는 '아이스 허니 와앙 슈'도 주목받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안드로MEGA'라는 우주 컨셉에 맞춰 메뉴·세트명을 짓거나 갤럭시 경품을 준비하는 등 젊은 층을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답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접목해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채널과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 채널에 '안드로MEGA' 여섯 용사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워치·버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메뉴 출시 일정에 맞춰 자사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장에서는 △지구인들아 힘내! 세트 △안드로메가 세트 △엠쥐씨행성 세트 등 두 번째 여름시즌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모든 지구인이 힘내시기를 바라며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메뉴들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고객에게 더 큰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 줄 두 번째 여름시즌 신메뉴와 함께 힘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