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푸드, 남해 마늘 활용 제품 출시…남해군과 MOU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푸드, 남해 마늘 활용 제품 출시…남해군과 MOU
    신세계푸드가 경남 남해군과 함께 남해 마늘 베이커리 제품 개발·판매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4일 성동구 신세계푸드 R&D센터에서 남해군과 이런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남해군 특산품인 마늘을 사용한 제품을 개발해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등에서 판매한다.

    오는 11일부터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남해마늘 촉촉 치아바타, 크루아상 러스크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 베이커리에서는 남해 마늘 크룽지를 판매하고, 이마트 피자 코너에서는 남해 마늘 치킨&베이컨 피자를 출시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남해 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지역 상생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성과급 1억원' 하이닉스, 두쫀쿠 팝업도 떴다…"대감집은 다르네"

      최근 중고거래 플랫폼에 올라온 아르바이트 공고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 되고 있다. SK하이닉스 사내 팝업스토어에서 '두바이 쫀득 쿠키'를 판매할 매니저를 모집한다는 내용이다.5일 지역 생활 커뮤니티 ...

    2. 2

      CJ프레시웨이, 지난해 매출 3.4조 '역대 최대'…영업이익도 1000억 돌파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업체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5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9% 증가한 3조4811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

    3. 3

      담합 가담한 식품사들 줄줄이 밀가루·설탕 가격 인하

      밀가루와 설탕 가격 담합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식품 기업들이 잇달아 가격 인하에 나섰다. 정부의 물가 안정 압박과 검찰 수사가 맞물리며 '장바구니 물가' 부담 덜기에 나선 모양새다.5일 CJ제일제당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