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도 '푸드쓱세일-올 어바웃 치킨' 행사

신세계백화점은 초복(15일)을 앞두고 9∼15일 '보양식 특가 이벤트'를 통해 장어와 전복 등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초복 앞두고 장어·전복 '보양식' 특가행사
여수와 고흥 연안바다에서 잡은 제철 갯장어와 깨끗한 수질의 양어장에서 1년간 건강하게 키운 민물장어, 전남 완도 전복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갯장어(500g)는 3만9천원, 민물장어는 1만6천원대, 전복(3미)은 약 2만원에 각각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오는 8일 오후 8시부터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9일부터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앱을 통해 갯장어와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와 갯장어 샤부샤부 레시피, 갯장어의 고장 여수 로컬 보양식 맛집 등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자두와 멜론 등 제철 과일과 통닭, 삼겹살 할인 쿠폰도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보양식과 제철 과일을 특가로 준비했다"며 "무더위를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초복 앞두고 장어·전복 '보양식' 특가행사
SSG닷컴(쓱닷컴)도 초복을 앞두고 오는 8∼11일 '푸드쓱세일-올 어바웃 치킨' 행사를 통해 닭고기를 중심으로 여름철 인기 식품 4천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삼계탕과 닭고기 양념육, 프라이드치킨 등 닭과 관련된 상품은 물론 왕특 사이즈 전복과 왕 사이즈 전복을 반값에 한정 판매한다.

닭고기와 문어, 낙지, 새우 등 해산물이 들어간 해신탕은 30∼40% 할인한다.

김상윤 SSG닷컴 HMR(가정간편식) 팀장은 "무더위를 날릴 보양식을 폭넓게 준비한 만큼 쓱닷컴에서 믿고 사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