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엔 BC카드"…면세점·온라인쇼핑 할인
BC카드가 7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씽(Sing) 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C 바로카드 또는 11개 BC 회원사 개인 신용·체크 카드(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결제건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1개 회원사는 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iM뱅크,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 Sh수협은행이다.

이달 말까지 모두투어 홈페이지 혹은 앱에서 해외여행 패키지, 에어텔(항공·숙박 결합) 상품 결제 시 청구할인과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 별로 각각 3만 원(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150만 원 이상 구매 시)을 할인해주며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도 신청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면세점 쇼핑에 대한 할인 혜택도 지난 달에 이어 계속 이어간다. 먼저, 7월 말까지 신라면세점(서울, 제주, 인천공항점)에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 별 최소 150달러부터 최대 5천 달러 이상까지 진행되며, 최대 30만 원 선불카드를 수령 받을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점은 100달러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최대 4만5천 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15일과 22일에 금액대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소 5만 원부터 50만 원 이상까지 최대 7만 원을 할인해준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같은 간편결제앱에 등록돼 있는 BC카드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은 적용된다.

온라인 쇼핑에서도 할인이 적용된다. 네이버쇼핑에서는 가구, 레저, 패션, 리빙, 키즈, 펫 등 주요 카테고리 할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가구·인테리어는 5%(최대 30만 원), 패션은 7%(최대 5만 원)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컬리는 15일부터 '뷰티컬리페스타'와 '썸머페스타'를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한다. BC카드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2만 원 한도)을 받을 수 있다.

박복이 BC카드 상무는 "7월 방학에 맞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BC카드 11개 회원사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했다.


박찬휘기자 pch8477@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