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BTS 진 선정
프레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BTS 진 선정
프레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BTS 진 선정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을 메종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진은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눈부신 빛과 컬러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삶의 환희를 전하는 선샤인 주얼러 프레드와 함께 아티스트의 빛나는 에너지로 프레드의 가치와 DNA를 전 세계에 전할 예정이다.

프레드의 부회장 겸 아티스틱 디렉터, 발레리 사무엘은 프레드의 가족으로 방탄소년단의 진을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아티스트 진의 눈부신 에너지와 예술가적 자질과 가치, 그리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대담한 도전 정신은 메종의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의 모습과 굉장히 닮아 있다. 또한 어떠한 순간에도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며, 기쁨으로 가득한 삶을 이야기하는 아티스트 진의 메세지는 프레드가 전하는 가치와 완벽히 일치한다. 앞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진과 함께 할 눈부신 시간이 굉장히 기대된다며 기쁨을 전했다.

진은 프레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가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프레드와 함께 보여드릴 새롭고 다양한 모습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프레드는 방탄소년단 진의 눈부신 재능과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통해 프레드의 작품 세계가 지닌 남다른 가치와 탁월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선샤인 주얼러 프레드와 진이 함께 펼쳐갈 빛나는 여정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