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진한 커피맛에 달콤함까지 '맥심 슈프림골드'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맥심 슈프림골드 광고 모델 안유진. 동서식품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407/AA.37284574.1.jpg)
맥심 슈프림골드는 ‘최고로 진한’이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명처럼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에 부드러운 달콤함까지 더한 프리미엄 커피 믹스다.
![맥심 슈프림골드 100개입 제품. 동서식품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407/AA.37284573.1.jpg)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직접 선별하고 원두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로스팅 공법으로 기존 커피 믹스 대비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였다. 우유를 넣은 라테 크림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 커피 믹스의 맛과 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여름에는 맥심 슈프림골드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달콤하고 시원한 커피 타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1989년 ‘맥심 모카골드’를 선보인 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슈프림골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