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소식] 엠넷 '로드 투 킹덤' 최종 라인업 7팀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권현빈·송지우 주연 '사랑의 안단테' 티빙서 공개
    범죄 분석 예능 '히든아이' 내달 5일 첫 방송
    [방송소식] 엠넷 '로드 투 킹덤' 최종 라인업 7팀 공개
    ▲ 엠넷 '로드 투 킹덤' 최종 라인업 7팀 공개 = 엠넷은 보이그룹 경연 예능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할 그룹 라인업을 10일 발표했다.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 더크루원(The CrewOne), 에잇턴(8TURN), 원어스(ONEUS), 유나이트(YOUNITE), 크래비티(CRAVITY), 템페스트(TEMPEST) 등이 출연한다.

    더크루원은 그룹 에이티비오(ATBO)와 저스트비(JUST B)의 멤버가 모인 프로젝트 그룹이다.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들이 각 팀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9월 중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엠넷 '로드 투 킹덤' 최종 라인업 7팀 공개
    ▲ 권현빈·송지우 '사랑의 안단테' 티빙서 공개 = 에이앤이 코리아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가 내달 7일 오후 11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랑의 안단테'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거스르는 남한 남자와 북한 여자의 애틋한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프로듀스 101' 출신의 권현빈과 신인배우 송지우가 남녀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에서도 볼 수 있다.

    [방송소식] 엠넷 '로드 투 킹덤' 최종 라인업 7팀 공개
    ▲ 범죄 분석 예능 '히든아이' 내달 5일 첫 방송 =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히든아이'가 내달 5일 처음 방송된다.

    '히든아이'는 폐쇄회로(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표창원 등이 전문가로 출연하고 김성주가 MC를 맡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신예은, '입꼬리 요동치게 만드는 애교 폭탄'

      배우 신예은이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엔하이픈, '심쿵 유발하는 멋진 남자들'

      그룹 엔하이픈이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멋진 슈트핏 뽐내며~'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1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