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슈메디컬 선도기업 코루파마(대표, 로만 베르니두브)가 지난 2024년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방콕에서 열린 'IMCAS ASIA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코루파마는 최근 론칭한 'Crystal Healer PN'과 'Crystal Healer PN+', 'Mesoheal Amber Glow', 'Mesoheal Orchid Glow' 등 스킨부스터 라인업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Crystal Healer PN은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PN(Polynucleotide) 함량을 2.5%로 높인 신제품이다. 연어 정소에서 추출하는 PN 성분은 체내에서 피부재생과 탄력 강화에 도움이 돼 현재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성분이다.

코루파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향후 매출 증대와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더 나은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루파마는 올해 IMCAS ASIA 2024 외에도 'IMCAS World Congress', 'DUBAI DERMA', 'CIBE Guangzhou', 'AMWC Monaco', 'IMCAS Americas', 'CBE Shanghai' 등 유수의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하반기 4개의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고객 접점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ATP(Aesthetic Training Program)라는 자체 에스테틱 세미나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고객에게 직접 홍보하는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