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엔 보지 못한 2kg의 대용량 아이스크림 패키지 등장
SPC 배스킨라빈스가 7월 여름 성수기 시즌과 아이스크림 데이를 맞아 하프갤런 이상의 거대 사이즈 '메가팩(MEGA Pack)'을 한정 출시하고 최대 31%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년 7월 세 번째 일요일인 '아이스크림 데이'는 미국에서 유래한 날로,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즐기고 있는 기념일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데이를 기념해 7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내도록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대용량 사이즈의 '메가팩'으로 오는 19일 선보인다. '메가팩'은 기존 핸드팩 사이즈 최대였던 하프갤런의 약 1.6배, 가장 작은 사이즈인 싱글 레귤러의 약 17배에 달하는 크기로 9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2kg이나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한정판 '메가팩'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24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메가팩'을 31% 혜택을 적용해 16,500원 낮은 가격인 36,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 데이'를 기념해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매장 방문 시 20% 할인된 42,400원에 판매하며, '블록팩' 3+1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단, 참여 점포에 한해서 운영하며 행사 진행 리스트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여름 시즌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대용량의 '메가팩'을 한정 출시한다'며 '아이스크림 데이 프로모션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보다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