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에프에스 브랜드 ‘아빠식당’, 2024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 수상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의 지원을 받은 도내 중소기업이 ‘2024년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기업으로 ‘아빠식당’ 브랜드를 운영하며 간편식 밀키트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호재에프에스(아빠식당)에 도지사 표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시상된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은 2년 이상 경기도에서 기업을 운영하거나 기업지원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 성장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되는 표창이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호재에프에스(아빠식당)는 도내 제조사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가공식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여 다른 기업과의 상생을 몸소 이끌었다”며 표창 수상 이유를 밝혔다.

실제 호재에프에스(아빠식당)는 도내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올해 1분기 온·오프라인 판매로 약 1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수익성을 끌어 올렸다.

도지사 유공 표창을 받은 조정현 대표이사는 “도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인해 회사가 한걸음 더 나아가는데 큰 도움이 됐고, 앞으로 경기도 소재 기업들과의 제휴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재에프에스의 브랜드 ‘아빠식당’은 국내외 30여개 제조사와 제휴를 맺고 각 요리에 최적화된 조리법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원료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60여개 이상의 다양한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