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원리조트 '고객 중심'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원리조트 '고객 중심'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강화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15일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우선 워터월드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해 순환 셔틀을 확대하고,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 이용 안내 문자를 발송하는 등 접근 편의성을 개선했다.

    올해부터는 워터월드 비수기·준성수기 주말 운영시간을 각각 1시간 30분과 2시간 30분씩 연장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오후권을 마련했다.

    또 복합리조트를 설명하고 시설을 안내하는 투어프로그램을 하루 2회 운영에 나서기로 했다.

    투어프로그램에 참여하면 호텔과 카지노 영업장, 부대시설 등을 전문 가이드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도 늘렸다.

    볼거리로는 운암정·마운틴콘도 잔디광장 거리공연, 마운틴광장 미니 워터밤, 지역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정태영삼 스토리 버스 투어 등이 있다.

    키즈 캠핑과 예술학교, 숲 체험, 요가, 명상 등 체험행사도 다양하다.

    또 지역 농축산물 식재료를 이용한 여름 특선 뷔페와 강원도 장터 콘셉트를 접목한 야외 스카이 가든을 운영해 색다른 먹거리를 선사한다.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고객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자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을 끊임없이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 '고객 중심'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강화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日엔화, 더 이상 안전통화 아니다"…'최약 통화' 추락

      “일절 가드는 내리지 않았다.”미무라 아쓰시 일본 재무성 재무관은 지난 12일 엔저에 대한 경계를 계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엔·달러 환율은 달러당 153엔 수준에서 ...

    2. 2

      너도나도 '갤럭시 셀카' 찍더니…1997년 이건희의 '승부수' [테크로그]

      삼성이 30년 가까이 올림픽 최고 등급 후원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데는 단순한 마케팅 이상의 전략이 자리 잡고 있다. 1997년 이건희 선대회장이 내린 이 결단은 삼성의 가치를 십수배 키운 데 이어 이제는 이재용 ...

    3. 3

      '요즘 대출금리 무슨 일이야'…속타는 영끌족 '비상'

      은행권 주택담보대출(주담대) 금리가 7%대 가까이 오르면서 부동산 대출 차주들의 이자 부담이 커지고 있다. 17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