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겨냥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 전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름 성수기 맞아 브랜드 캠페인 진행… ‘여행이 주는 즐거움’ 담아내
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캠페인명 ‘여행으로 산다’는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 및 신라면세점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가운데,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