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입주민 여름나기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입주민 여름나기 지원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직영관리 중인 지산, 범물, 상인 3개 단지에 ‘영구임대아파트 입주민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행사’를 마련했다. 장마가 끝난 후 시작될 폭염으로부터 입주민 건강을 보호하고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하기위한 사랑나눔 행사다.

    영구임대주택 입주민들의 폭염 예방을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의 주요 내용은 △여름철 건강옷맵시 캠페인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건강지압 및 건강체조, 양말목 안마봉 만들기, 키링 만들기) △보건소 연계를 통한 ‘어르신 건강 진단 프로그램’ 마련 △건강·안전 모니터링 △혹서기 물품지원(부채, 손수건, 쿨스카프, 창넓은 모자) △건강음료 제공△안전관련 홍보 강화 등이다.

    이날 행사에 정명섭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 및 자원봉사자들은영구임대아파트 3개 단지의 입주민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하였다.

    공사는 해마다 혹서기 폭염대비 지원, 혹한기 난방용품 지원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입주민 지원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 물품전달을 넘어 지역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을 돕는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있는 행사이다.

    정명섭 사장은 “본격적인 폭염을 앞두고 이번 행사가 입주민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폭염으로부터 입주민 건강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울산 서생 해안가에서 멸종위기 1급 노랑부리백로 관측

      울산시는 지난 13일 울주군 서생 해안가에서 멸종위기종인 노랑부리백로 1마리가 관측됐다고 16일 밝혔다.'울산 새 통신원'인 조현표 씨가 아들 조우진 군과 여름 도요새 관찰을 위해 서생 해안가를 찾았다...

    2. 2

      인하대, 아제르바이잔 바쿠공대 복수학위 첫 졸업생 배출

      인하대는 아제르바이잔 바쿠공과대학(BEU)과의 복수학위 프로그램(DDP) 첫 졸업생을 배출했다고 15일 밝혔다.졸업식에는 조명우 인하대 총장, 황유경 주아제르바이잔 대한민국 대사관 참사관, 야굽 피리예브 바쿠공과대학...

    3. 3

      인천관광공사, 외국인 특수목적 관광객 1000명 유치

      인천관광공사가 올해 특수목적 관광객 유치에 팔을 걷어붙였다. 특수목적관광은 단순 관광 목적에 벗어나 문학, 미술, 역사, 음악, 한류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를 통한 활동 중심의 관광을 의미한다. 공사는 마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