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홍진경의 건축 토크쇼 '이유 있는 건축' 내달 첫 방송
YTN 새 대담 프로그램 '김성경의 남산 드라이브' 19일 첫선
[방송소식] 태민, '로드 투 킹덤' MC로 나선다
▲ 태민, '로드 투 킹덤' MC 발탁 = 엠넷은 그룹 샤이니의 태민을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MC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태민이 단독 MC를 맡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다.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들이 각 팀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9월 중 처음 방송된다.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 더크루원(The CrewOne), 에잇턴(8TURN), 원어스(ONEUS), 유나이트(YOUNITE), 크래비티(CRAVITY), 템페스트(TEMPEST) 등이 출연한다.

더크루원은 그룹 에이티비오(ATBO)와 저스트비(JUST B)의 멤버가 모인 프로젝트 그룹이다.

[방송소식] 태민, '로드 투 킹덤' MC로 나선다
▲ 전현무·홍진경의 건축 토크쇼 '이유 있는 건축' 내달 첫 방송 = 유현준 건축가와 방송인 전현무, 홍진경이 출연하는 토크쇼 '이유 있는 건축'이 내달 중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유 있는 건축'은 출연자들이 각자 건축 여행을 한 후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건축을 통해 역사, 문화, 경제, 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다룬다.

8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
[방송소식] 태민, '로드 투 킹덤' MC로 나선다
▲ YTN 새 대담 프로그램 '남산 드라이브' 오는 19일 첫선 = YTN이 새 대담 프로그램 '김성경의 남산 드라이브'를 선보인다.

방송에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오는 19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되며, 첫 회에는 배우 이순재가 출연해 지난 삶과 연기에 대한 철학을 이야기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