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숙박 예약 시 특별한 테마를 선정해 여행객에게 이용 경험을 한층 끌어올렸던 여기어때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이 이번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와 협업으로 새 테마를 구성했다.

17일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이번 블랙 기프트 패키지의 테마가 '인피니티 풀' 이라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멋진 풍경을 누리는 인피니티 풀 숙소를 선정해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숙소는 △아난티 앳 부산 코브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여수 블루망고 풀빌라 앤 리조트 등 4곳이다. 자연 속에서 화려한 버블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최대 67% 할인으로 1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블랙 패키지는 특별한 테마를 선정해 블랙 숙소를 큐레이션하고 예약 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선물은 러쉬 제품이다. 인피니티 풀 이용 후 피부를 달래줄 수 있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챠콜 페이셜 솝 등이다. 이외에도 여기어때 블랙 숙소 전용 3만원 쿠폰과 추가 7% 할인 쿠폰, 숙소 별 스페셜 혜택 등이 제공된다.

상품 이용 방법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큐레이션 숙소의 블랙 기프트 패키지 상품을 구매 후 숙소 체크인 시 현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체크인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9월30일까지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한정 수량 판매로 소진 시 종료된다,

여기어때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이전 회차에서 펫 프렌들리 테마로 이니스프리와 협업해 그린펫클럽 케어 용품을 제공했고, 그리스 감성을 담을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와 협업한 피크닉 여행 패키지로 인기를 끌었다.

회사 측은 "세인트 존스 호텔의 경우 블랙 기프트 패키지에 두 번 포함되어 모두 이벤트 종료 전 매진을 기록했을 정도"라며 "각 테마에 맞춰 전문성 있는 숙소 큐레이션과 블랙 기프트만의 차별성 있는 브랜드 협업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