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엣지 있는 룩을 위한 ‘스톰프 로퍼’ 신제품 출시
크록스, 엣지 있는 룩을 위한 ‘스톰프 로퍼’ 신제품 출시
크록스, 엣지 있는 룩을 위한 ‘스톰프 로퍼’ 신제품 출시
크록스, 엣지 있는 룩을 위한 ‘스톰프 로퍼’ 신제품 출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스타일리시하면서 대담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톰프 로퍼(Stomp Loafer)’를 출시한다.

‘스톰프 로퍼’는 가벼운 러그 솔과 5.6cm의 과장된 듯 두툼한 굽으로 청키하고 대담한 무드를 연출하며,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을 드러내는 제품이다. 측면은 곡선 형태로 디자인돼 발이 신발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도록 돕고, 슬림한 앞 코와 어퍼의 페니 키퍼(Penny Keeper) 디자인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백 스트랩이 없는 뮬 형태는 ‘스톰프 로퍼’만의 유니크함을 배가시킬 뿐 아니라, 신고 벗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백 스트랩이 없어도 최대한의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크록스만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가 적용돼 두툼한 굽에 비해 가볍고 편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스톰프 로퍼’는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린넨 블랙 색상과 심플한 무광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9,900원이다. 이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유광 블랙 컬러의 ‘스톰프 하이 샤인 로퍼(Stomp High Shine Loafer)’와 은은한 실버 광택이 더해진 ‘스톰프 메탈릭 로퍼(Stomp Metallic Loafer)’ 실버 블랙도 출시해 새로운 로퍼 라인업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19,000원이다.

또한, 크록스는 높은 굽이 매력적인 ‘스톰프 컬렉션(Stomp Collection)’도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선보인다.

‘스톰프 클로그(Stomp Clog)’는 6.9cm의 과감한 굽 높이로 청키하고 트렌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대담하면서도 가벼운 러그 솔로 비율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화사한 핑크 크러쉬, 세련된 다크 아이리스 2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어 린넨 블랙, 블랙, 초크, 버블까지 총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94,900원이다. ‘스톰프 메탈릭 클로그(Stomp Metallic Clog)’는 5.6cm의 대담한 굽과 함께 어퍼의 세련된 메탈릭 처리, 백 스트랩에 탈착 가능한 실버 스터드 장식이 청키한 무드와 개성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백 스트랩은 앞 또는 뒤에 위치시켜 각각 다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통해 각자의 개성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가격은 139,000원이다.

‘스톰프 메리 제인(Stomp Mary Jane)’은 ‘스톰프 클로그’의 대담한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슬림한 앞 코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메리 제인 실루엣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메리 제인 스타일 어퍼와 과장된 러그 솔로 한층 더 대담하고 볼드한 무드를 선사하며, 조절 가능한 프런트 스트랩에는 ‘지비츠™ 참’ 부착도 가능하다. 초크, 블랙, 핑크 트위드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99,900원이다. ‘스톰프 메탈릭 메리 제인(Stomp Metallic Mary Jane)’은 반짝이는 메탈릭으로 마감된 재질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스트랩에 탈착 가능한 실버 스터드 ‘지비츠™ 참’으로 데일리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가격은 119,000원이다.

‘스톰프 피셔맨 샌들(Stomp Fisherman Sandal)’은 5.9cm의 두툼한 굽 높이와 발끝을 감싸는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조절 가능한 백 스트랩이 안정감을 선사하며, 우수한 착화감과 가벼운 무게 또한 장점으로, 스타일과 기능이 결합된 제품이다. 시크하면서 심플한 블랙 컬러와 감각적인 다크 아이리스, 초크, 드림스케이프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99,900원이다. ‘스톰프 스터드 피셔맨 샌들(Stomp Studded Fisherman Sandal)’은 모던한 블랙 컬러에 실버 스터드 장식을 더해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톰프 스터드 메탈릭 피셔맨 샌들(Stomp Studded Metallic Fisherman Sandal)’은 시선을 사로잡는 메탈릭 재질과 실버 스터드 장식이 특징인 제품으로 한층 더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 가격은 각각 109,000원, 119,000원이다.

크록스 '스톰프 로퍼'를 비롯한 로퍼 라인업과 ‘스톰프 컬렉션’의 제품들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크록스 공식 매장, 일부 멀티 매장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크록스는 ‘스톰프 로퍼’와 다양한 ‘스톰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인생네컷과 함께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 달간 전국 인생네컷 매장에서 ‘크록스 다크 로맨스 프레임(Crocs Dark Romance Frame)’을 선보인다. ‘크록스 다크 로맨스 프레임’은 스톰프 신제품과 이에 어울리는 컬러와 그래픽으로 올여름 가장 치명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크록스는 ‘다크 로맨스 프레임’으로 인생네컷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 혹은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생네컷x크록스 ‘다크 로맨스 프레임’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