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항공, 2024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월30일까지 온라인 지원서 접수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2024년 하반기 신입과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객실승무원, 운항관리사, 인사, 구매, 영업, 호텔, 지점 운송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 인천 등 직무 별로 근무지가 상이하다.

    제주항공 2024년도 하반기 공개채용 입사지원서는 오는 7월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 및 자세한 일정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 부문 지원자의 경우 이미 졸업했거나 내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토익, 오픽 등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모든 부문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역량 검사를 진행하며, 이후 두 차례의 면접과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가린다.

    한편 제주항공은 항공기 도입 확대에 맞춰 운항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정비사 채용도 2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기내식 없는 줄 알았는데"…LCC 타려던 승객들 '깜짝' [차은지의 에어톡]

      해외여행을 떠나는 설렘도 잠시, 지루한 비행 시간을 달래주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맛있는 기내식이다. 하지만 저비용항공사(LCC)를 타고 간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추가로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기내식을 맛볼 수 없기 ...

    2. 2

      제주항공타고 홍콩 가볼까…편도 총액기준 7만2600원부터

      제주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11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오후 5시까지 도심 속 휴양지 홍콩 노선 항공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할인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기준 △인천...

    3. 3

      "제주 대신 일본 가야겠네"…KTX보다 싼 비행기값에 '들썩'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들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전 수준으로 회복한 여객 수요를 겨냥해 경쟁적으로 특가 항공권을 쏟아내고 있다. 역대급 '엔저' 현상으로 여행 수요가 높은 일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