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항공ㆍ숙소 혜택 결합한 ‘놀데이 해외 편’ 진행. 사진=야놀자
야놀자 플랫폼 항공ㆍ숙소 혜택 결합한 ‘놀데이 해외 편’ 진행. 사진=야놀자
올여름 여행 성수기를 맞아 '놀자, 최선을 다해' 콘셉트의 캠페인을 진행 중인 야놀자가 해외여행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2일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외여행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놀데이 해외여행'편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 숙소 최대 6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 전 국가를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원, 해외 숙소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항공권 할인 혜택도 진행된다. 출발일 기준 9월 말까지 일본 항공권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에어프레미아 항공 이용 고객도 1만원 즉시 할인된 단독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1일에는 출발일 기준 9월 한 달간 사용 가능한 국제선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발급한다.

회사 측은 "여름 성수기에 맞춰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선점하고자 이번 '놀데이 해외 편'을 마련하고 고객 중심의 혜택을 강화했다"며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서비스 간의 시너지에 가격 경쟁력을 더해 해외여행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