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하나증권
이미지=하나증권
하나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흩어져 있는 개인의 금융 정보를 고객이 알기 쉽게 통합하고 관리해 주는 금융 서비스이다. 고객이 직접 자신의 개인정보를 통제하며, 필요한 맞춤형 금융상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하나증권은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새롭게 가입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쿠폰 1매를 준다. 또 마이데이터 자산을 3개 이상 연결하면 모바일 커피쿠폰 1매를, ‘데일리 구독 투자정보’ 알림을 신청하면 1매를 각각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원큐프로’ 마이데이터 메뉴에서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다음달 둘째 주 문자로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다만 이벤트 기간 내 마이데이터 서비스 및 자산 연결, 서비스 신청 해지 시 혜택이 증정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하나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원큐프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대헌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고객들이 통합 자산 관리와 개인별 맞춤 투자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중"이라며 "하나증권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