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자이SKVIEW’ 25일 지역사회 기여 위한 ‘희망나눔 기부 이벤트’ 실시
대전 중구에서 분양 중인 ‘문화자이SKVIEW’가 ‘희망나눔 기부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지역사회 기여 방안이 결합된 캠페인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문화자이SKVIEW 행복나눔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 목요일부터 8월4일 일요일까지 11일간 진행 예정이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기부권을 지급하고 이를 고객이 견본주택 내 함에 기부하는 방식이라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고객은 기부 적립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적립된 기부권은 동일한 금액의 현물로 사랑의열매 대전모금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문화자이SKVIEW’는 ‘문자뷰가 쏜다’ 대전시 회사 및 관공서 간식 이벤트, 견본주택 방문 고객 꽃송이 증정 이벤트, 대치동 스타강사 초청 이벤트, 성심당 빵 추첨 제공 행사 등 창의성 높은 다양한 행사를 다수 개최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특히 견본주택 방문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행사도 기획하는 등 타 단지와 다른 마케팅 행보를 보여 대전 내에서 크게 주목 받았다.

일례로 상반기 진행했던 대전시 회사 및 관공서 간식 이벤트는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는 사회 각 분야 종사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견본주택 방문과 무관한 방식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신청자들이 보낸 회사와 관련한 문자 가운데 추첨을 진행하고 당첨된 신청자의 사무실을 방문해 양질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단지 홈페이지 후기에 따르면 간식 이벤트는 119안전센터, 대형병원, 구청, 금융기관, 초등학교 등 여러 의미 있는 장소에서 진행된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 예정인 ‘행복나눔 이벤트’는 견본주택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기부를 통한 따뜻한 나눔을 경험하시길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경준기자 jk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