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농협중앙회 임직원 대상 감귤·고향사랑기부 홍보
(제주=연합뉴스) 제주농협과 제주도는 24일 농협중앙회 중앙본부 로비에서 '딩귤댕귤 즐거운 제주감귤, 딩귤댕귤 고향사랑기부 제주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오영훈 제주도지사와 윤재춘 농협 제주본부장 등은 5천여명의 농협중앙회 임직원에게 제주산 하우스감귤을 나눠주며 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을 호소했다.
제주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한 임직원에게는 감귤모자, 돌하르방인형 등 기념품이 증정됐다.
윤재춘 농협 제주본부장은 "새콤달콤 제주 하우스감귤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한다"며 "제주 감귤 사랑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 세액공제 혜택, 답례품까지 1석 3조의 제도인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주소식] 농협중앙회 임직원 대상 감귤·고향사랑기부 홍보
국악 아동극 '나는 기와입니다' 공연

(제주=연합뉴스) 국립제주박물관은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국악 아동극 '나는 기와입니다'를 31일 오후 2시와 5시 박물관 강당 무대에 올린다.
'나는 기와입니다'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깨져버린 주인공 '기와'가 천둥, 번개 등 하늘 친구들과 달팽이, 지네 등 땅의 친구들을 만나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는 성장 이야기다.
공연은 3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관람석은 280석으로, 공연 당일 오후 1시와 오후 4시에 공연장 앞에서 1인 1매씩 입장권을 배부한다.
우리 전통 음악을 바탕으로 주인공 '기와'를 비롯한 다양한 등장인물의 따뜻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아동극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