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파구 "올해 '구민상' 후보 찾습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오는 8월 21일까지 '2024년 송파구민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25일 밝혔다.

    서강석 구청장은 "남다른 노력과 헌신으로 구 발전에 기여한 숨은 공로자들이 수상의 기쁨을 안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추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구민대상 ▲ 효행 ▲ 봉사 ▲ 모범청소년 ▲ 구민화합 ▲ 교육·문화·체육 ▲ 지역경제활성화 ▲ 시민사회단체 등 모두 8개 부문에 걸쳐 추천을 받는다.

    추천 대상은 공고일(7월 3일) 현재 송파구에 3년 이상 거주하거나 사업장을 두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이다.

    교육·문화·체육상, 지역경제활성화상, 시민사회단체상의 경우 거주지 제한을 두지 않는다.

    주민 10명 이상의 연명으로 거주지 관할 동장을 통해 공동 추천하거나 부문별 관계 기관 및 단체장, 학교장 또는 구의원 2명 이상이 추천할 수 있다.

    구는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송파구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구는 2012년부터 구민상 제도를 도입했다.

    지난해 구민대상 수상자로는 김영관 애국지사가 선정됐다.

    송파구 "올해 '구민상' 후보 찾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경, 텔레그램 또 탈퇴·재가입…증거 인멸 우려

      2022년 지방선거 국면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이던 강선우 의원에게 '공천헌금' 1억원을 전달한 의혹을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또 텔레그램에서 탈퇴한 뒤 재가입했다.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 시의원은 ...

    2. 2

      '댓글에 국적 표기하자' 장동혁에 與 "혐중 자극…국익 도움 안 돼"

      더불어민주당은 10일 온라인 댓글에 국적을 표기하자는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의 주장에 대해 "중요한 시점에 '혐중'(중국 혐오) 정서를 자극할 수 있는 방식의 정치적 공세는 국익과 외교에 도움이 되지 않...

    3. 3

      北 "한국 무인기 도발" 공개한 사진 보니…삼성 메모리카드도 [종합]

      북한이 지난해 9월과 지난 4일에 한국이 무인기를 침투시켰다고 주장하며 이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거라고 위협했다. 하지만 우리 군은 북한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오랜 기간 단절된 남북관계에 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